교육일반

경북대 창업지원단, 게임 창업 유튜브 특강 다음달 1일 개최

게임 창업가 4인 강사로 나서

경북대 창업지원단이 온라인 게임 창업 특강 ‘GS(GAME STARTUP)원정대’를 개최한다.
경북대 창업지원단이 게임 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창업자와 일반인을 대상으로 온라인 게임 창업 특강 ‘GS(GAME STARTUP)원정대’를 개최한다.

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주최하는 ‘2020년 대구·경북 스타트업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열리는 이번 특강은 12월1일 오후 7시부터 2시간 동안 대구·경북스타트업페스티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송출된다.

이번 특강에는 △나타디지탈 이윤열 대표의 ‘프로게이머의 스타트업 도전’ △3F팩토리 정민종 대표가 ‘게임 창업 무엇이 필요할까? △엔젤게임즈 박지훈 대표의 ‘게임 스타트업, 언제? 그리고 어떻게?’ △손노리 이원술 대표가 ‘1세대 개발자의 게임 창업 이야기’ 등 게임 창업가 4명이 강사로 나선다.

참여 방법은 유튜브에서 ‘GS원정대’ 또는 ‘2020년 대구·경북 스타트업 페스티벌’을 검색해 접속하면 된다. 라이브스트리밍 참관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경북대 김지현 창업지원단장은 “현재 게임시장에 대한 현황과 게임 창업 노하우를 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했다.

서충환 기자 seo@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서충환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