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 리카TV 7화 ‘친구와 이별은 슬퍼요’ 공개

발행일 2020-09-15 12:42:55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대구FC는 15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리카TV 7화 ‘친구와 이별은 슬퍼요’ 영상을 공개했다.
대구FC의 마스코트 ‘빅토’가 잠시 DGB대구은행파크를 떠난다.

대구는 15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리카TV 7화 ‘친구와 이별은 슬퍼요’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코로나19로 무관중 경기가 지속되는 가운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한 빅토가 생각에 잠겨있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깊은 고민 끝에 빅토는 새로운 결심을 하고 DGB대구은행파크를 떠나 대구역에서 기차를 타고 서울로 향했다.

빅토는 2010년 빅토 행성을 떠나 대구에 도착한 뒤로 단 한 번도 떠난 적이 없었다.

빅토의 갑작스러운 서울행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과 궁금증 또한 더해진다.

이에 빅토는 16일 오후 6시30분 성남전 경기가 열릴 DGB대구은행파크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본인이 대구를 잠시 떠난 이유와 앞으로의 행보에 대해 심경을 밝힌다.

기자회견 현장은 대구FC 리포터 효짱이 진행하는 ‘생생대팍통’ 라이브를 통해 볼 수 있다.

대구FC 공식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daegufc.co.kr) 라이브 방송으로 시청 가능하다.

김종윤 기자 kjyu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