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의회 제8대 하반기 의장단 구성

발행일 2020-07-07 15:50:28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6일 임시회 열어 서호대 의장, 이철우 부의장, 이동협 문화행정, 김수광 경제도시, 김순옥 의회운영위원장 선임

경주시의회가 제8대 후반기 의장단을 구성했다. 왼쪽부터 김수광 경제도시위원장, 김순옥 의회운영위원장, 서호대 의장, 이철우 부의장, 이동협 문화행정위원장.
경주시의회가 지난 6일 제252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열고 제8대 후반기 상임위원회별 위원장을 선출하는 등 의장단 구성을 완료했다.

경주시의회는 이에 앞서 지난 3일 1차 본회의에서 서호대 의장, 이철우 부의장을 선출하고, 김순옥 의회운영위원장, 이동협 문화행정위원장, 김수광 경제도시위원장을 각각 선출했다.

위원회별 구성을 보면 문화행정위는 이동협 위원장, 장복이 부위원장을 비롯해 김순옥·김태현·한영태·김승환·엄순섭·이철우·윤병길·김상도 의원 등 10명으로 구성했다.

경제도시위는 김수광 위원장, 주석호 부위원장을 비롯 서선자·임활·최덕규·이만우·이락우·박광호·장동호·김동해 의원 등 10명으로 구성했다. 또 의회운영위는 김순옥 위원장과 서선자 부위원장을 비롯해 장복이·김태현·주석호·최덕규·이락우 의원 등 총 7명으로 구성했다.

경주시의회 서호대 의장은 “후반기에도 시민화합과 소통의 열린 의회를 구현하는데 최우선 과제를 두고 전 의원과 합심해 역동적인 의정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강시일 기자 kangsy@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