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일반

주성영 전 국회의원 대구시당 공동선대위원장으로 합류

주성영 전 의원
대구 북구을에 출마했던 주성영 전 국회의원이 미래통합당 대구시당 공동선대위원장으로 전격 합류했다.

주성영 전 국회의원의 합류는 김종인 중앙당 선대위원장의 요청으로 이뤄졌다.

주성영 전 의원은 “정권심판을 위한 대의에 힘을 모으는 차원에서 동참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대구시당 선거대책위원회는 주성영 전 국회의원의 미래통합당 대구시당 선거대책위원회 합류 결정에 대해 미래통합당 全 당원들을 대신해 감사와 환영의 뜻을 전한다.

시당 선대위 관계자는 “우리 미래통합당은 주성영 공동선대위원장의 합류로 이번 21대 총선 대구전승 목표에 한걸음 더 다가섰으며, 승리의 그날까지 겸손한 자세로 대구시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창재 기자 lcj@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창재기자
댓글 1

lawd*****2020-04-04 21:50:45

행동하는 가치지향 정당 우리공화당 ㆍ공산독제 공수처법 하자는 자들 ㆍ연동형 비례대표제로 장기집권을 도모하는 자들 ㆍ원 포인트 개헌으로 내각제 이원집정부제를 하여 권력분점과 세습을 하려는 자들 더불은 족들과 짭뽕 사탄파들을 반드시 심판하여 정의와 진실이 살아 있음을 알리고 막을자 ㆍ이제 우리공화당 밖에 남아 있지 않습니다 ㆍ우파는 전부 우리공화당으로 뭉쳐 나라 국민 미래를 지켜냅시다 ㆍ우리공화당 화이팅 응원합니다 ㆍ힘네세요ㆍ 럭키7 ㆍ전국에 녹새바람이 불어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