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현♥장정윤 나이? 임신? 살림남 시즌2, 김승현父 아들 승환과 산으로..."나는 자연인"

발행일 2020-02-05 13:07:18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사진=KBS2 '살림남2' 제공
김승현♥장정윤 나이, 임신이 궁금한 가운데 김승현 아버지와 동생 승환이 혹독한 겨울 산중 생활을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5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김승현의 아버지와 동생의 좌충우돌 혹한기 템플 스테이가 그려진다.

어머니의 무시와 막말에 마음이 상한 아버지는 아들 승환과 함께 산속 절로 들어갔다. 평소 동경하던 자연인의 삶에 한껏 들떠 있던 아버지는 나무도 하고 장작도 패며 “오길 잘했다”면서 산중 생활에 만족해했다.

하지만 청소, 설거지에 이불 빨래까지 고된 수행과 더불어 며칠째 이어지는 고기 없는 식사에 점차 불만이 쌓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버지는 어머니가 잘못했다며 제발로 찾아오기 전까지는 결코 집으로 가지 않겠다고 굳게 다짐해 과연 이들 부자의 좌충우돌 산중 생활이 어떻게 펼쳐질지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오랜만에 김포 본가를 찾아온 김승현을 반기던 어머니는 갑자기 불같이 화를 내며 집으로 돌려보냈다. 어머니가 그토록 그리워하던 아들을 내쫓다 시피 한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김승현 나이는 1981년 생으로 40세이며, 장정윤 작가의 나이는 30대 중반으로 알려졌다.

한편 장정윤 작가의 임신에 시선이 모아졌다. 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신정미 기자 jmshi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