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킹덤 오브 헤븐, '글래디에이터' 감독이 창조한 새로운 신화!

발행일 2020-01-20 11:31:28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사진=영화 '킹덤 오브 헤븐' 포스터
2005년 개봉한 영화 '킹덤 오브 헤븐'은 리들리 스콧 감독의 작품이다.

전쟁으로 가족을 잃고 깊은 슬픔에 잠겨있는 프랑스의 대장장이 발리안(올랜도 블룸)에게 부상당한 십자군 기사 고프리(리암 니슨)가 찾아온다.

그의 정체는 발리안의 아버지였다. 발리안은 고프리로부터 여러 가지 검술 등을 배우며 용맹한 전사로 거듭나고 고프리가 죽기직전 수여한 작위를 받아 정식기사가 되어 예루살렘의 국왕 볼드윈 4세(에드워드 노튼)에 대한 충성을 서약한다.

그러나 시빌라는 교회 기사단의 우두머리 '가이 드 루시안'과 정략 결혼을 한 상태였으며, 시빌라를 빼앗긴 가이는 전쟁을 일으킨다. 이에 발리안은 예루살렘 왕국과 사랑하는 시빌라 공주를 지키기 위해 목숨을 내놓고 최후의 전투를 시작한다.

'킹덤 오브 헤븐'은 올랜도 블룸, 에바 그린, 리암 니슨, 제레미 아이언스 등이 출연했다.

한편 '킹덤 오브 헤븐'은 20일(금일) SUPER ACTION에서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신정미 기자 jmshi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