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 장산중, 사랑 실은 봉사단 겨울방학 봉사활동 호응

발행일 2020-01-21 15:06:32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경산 장산중학교 봉사동아리 학생들이 겨울방학을 맞아 지역 아동센터를 찾아 나눔 봉사활동을 펼첬다.
경산 장산중학교 봉사동아리 학생들이 겨울방학을 맞아 지역 아동센터를 찾아 나눔 봉사활동을 펼쳐 호응을 얻었다.

사랑 실은 봉사동아리 학생들은 최근 지역 해피스쿨아동센터 학생들과 함께 브라우니 쿠키를 만들어 지역의 경로당을 찾아 나누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들 학생은 자신들의 이름을 새기고 하트 모양을 넣어 만든 쿠키를 예쁘게 포장해 인근의 삼남경로당을 찾아 어르신들과 함께 만다라 색칠하기를 함께하고 준비한 선물을 전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해피스쿨 지역아동센터 김모(13)군은 “오는 3월 장산중학교에 입학하면 봉사동아리에 들어가 봉사활동을 하겠다”고 말했다.

경로당 최모(81)할머니는 “손자 같은 학생이 찾아 색연필로 그린 만다라 그림은 소중히 잘 보관하겠다”고 말했다.

이성희 장산중 교장은 “학생들의 작은 손으로 나눈 작은 나눔은 추운 겨울 이웃을 따뜻하게 하고 학생들의 꿈을 한없이 크게 성장시킬 밑거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남동해 기자 namdh@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