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석춘 의원, 제27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식에서 의정발전공로대상 수상

발행일 2019-12-08 14:44:00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입법, 정책, 예산 등을 통해 국가브랜드 향상과 경제발전에 기여한 공로

장석춘 의원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소속 장석춘 의원(자유한국당·구미을)이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이 주관하는 ‘제27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식’에서 의정발전공로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식은 한 해 동안 의정, 문화, 연예, 경영 등 다양한 분야의 발전에 노력을 기울인 공로자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장 의원이 수상한 의정발전공로대상은 20대 모든 국회의원을 대상으로 입법, 정책, 예산 등을 통해 국가브랜드 향상과 경제산업발전에 기여한 공로자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장 의원은 부당해고자를 구제하는 ‘근로기준법 개정안’과 근로자 휴식여건 향상을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개정안’, 환경불법행위근절을 위한 ‘환경범죄 등의 단속 및 가중처벌에 관한 법률 개정안’, 미세먼지감축을 위한 ‘대기환경보전법 개정안’ 등 36건의 법안을 대표발의하고 612건을 공동발의하는 등 국민의 권익 향상에 크게 기여했다는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장 의원은 “국가발전과 국민행복을 위한 의정활동을 하자는 일념으로 성실히 일했을 뿐”이라며 “국민들께서 더 열심히 의정활동에 임해달라는 당부로 알고 20대 국회 남은 회기동안 초심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신승남 기자 intel887@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