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 오는 14일 홈경기서 조현우 200경기 출전 기념 티셔츠 제공

발행일 2019-09-08 12:25:57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대구FC는 조현우의 K리그 통산 200경기 출전을 기념하고자 오는 14일 DGB대구은행파크에서 열리는 포항스틸러스와의 홈경기 티켓 예매자를 대상으로 조현우 티셔츠를 증정한다.

조현우 티셔츠는 홈경기 티켓을 예매한 관중을 대상으로 선착순 1만2천 명에게 제공된다. 경기 당일 오후 3시부터 오후 7시까지 팀 스토어 앞에 마련된 티셔츠 증정 부스에서 티켓링크 어플 내 예매화면을 제기하면 티셔츠를 받을 수 있다. 시즌권자의 경우 시즌권 카드를 제시하면 된다.

티셔츠는 좌석 당 1장씩 제공(대리수령 불가)하며 원정석 구매자 및 무료입장 대상자는 제외다.

대구는 이날 경기 시작 전부터 종료될 때까지 쉴 틈 없이 조현우 이벤트를 진행, 팬들에게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대구FC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추가 이벤트 라인업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신헌호 기자 shh24@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