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풍성한 추석맞이 나눔 릴레이로 온기 넘쳐나

발행일 2019-09-05 16:55:05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KB국민은행 과일, 건어물 등 1천만 원 상당, 법성사 법운사회복지회 구미사랑상품권 550만 원 기탁

지난 4일 KB국민은행 경북지역영업그룹 관계자와 법성사 법운사회복지회 회원들이 추석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달라며 장세용 구미시장(앞줄 가운데)에게 성품과 구미사랑상품권을 전달하고 있다.
추석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과 함께 훈훈한 명절을 보내기 위한 성품 기탁이 이어지고 있다.

KB국민은행 경북지역영업그룹은 지난 4일 과일과 건어물 등 1천만 원 상당의 물품을 구미시에 기탁했다.

KB국민은행 경북지역영업그룹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역의 재래시장 물품을 구입해 소외계층의 지원사업을 연중 실시하고 있다.

금오산 법성사 법운사회복지회도 같은 날 소외계층에 전달해 달라며 구미사랑상품권 550만 원을 기탁했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전통시장 상인들의 어려움을 헤아려 물품을 구입하고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KB국민은행과 구미시가 발행한 구미사랑상품권을 기탁해 준 법운사회복지회에 감사드린다”며 “따뜻한 정과 사랑을 바탕으로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구미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구미시는 기탁받은 성품을 복지시각지대 위기가정 등에 전달할 예정이다.

신승남 기자 intel887@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