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일반

지역 유통업계 바캉스 시즌 다양한 기획전

롯데백화점 대구점 5층 비너스 매장에서는 오는 14일까지 여름 인견 잠옷을 60%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제공
이번 주말 지역 유통업계는 본격적으로 여름 시즌 고객 유치에 나선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활용한 이벤트부터 파격 세일 등 바캉스 시즌을 맞아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한다.

◆대구백화점

대백 프라자점은 여름 정기 더 세일 기간 중 베스트 코디 투표하고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대백프라자 여성패션팀 계정(@avecdebec_official)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베스트 코디 브랜드명과 친구 2명 태킹 댓글을 남겨 당첨되면 백화점 상품권과 커피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또 프라자점 9층 밀레 매장에서는 ‘대백단독! 장마철 대비를 위한 생활 필수 가전 기획전’을 연다. 품목별 최대 15% 추가 할인과 함께 식기세척기, 세탁기, 건조기를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롯데 대구점 5층 ‘비너스’ 매장에서는 여름 정기세일을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여름 인견 잠옷을 60% 할인된 가격에 한정수량으로 내놓는 등 통기성이 뛰어난 속옷세트를 대거 선보인다.

올해 출시한 ‘에어러블’ 속옷세트는 시원한 쾌적함을 제공하는 신소재가 적용돼 우수한 경량감과 통기성을 제공한다. 또한 기존 브라들의 부분적인 통기성을 뛰어넘어 가슴 전체에 탁월한 통기성을 보장한다.

롯데 상인점은 오는 14일까지 각 특설매장에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지하 1층 특설 매장에서는 세계 각국의 와인을 맛볼 수 있는 와인 창고 대개방전을 진행한다. 신퀸타 꼴레지오네, F네그로 아마로, 푼디트 쉬라를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 외에도 줄서기 한정 상품전도 진행한다. 알타이르, 풀로져 브륏 리져브를 한정 특가로 내놓는다.

7층 특설매장에서는 여름맞이 가구·주방식기 특집전을 진행한다. ‘가보 건강침대+인아트 종합가구 특집전’으로 구성되는 이번 행사에는 가보 흙 침대를 약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자강수옥 퍼즐쇼파를 특가 판매한다.

◆대구신세계백화점

대구신세계백화점은 14일까지 각 층 본매장에서 ‘세일&시즌 오프전’을 연다.

2층 남성 코모도·레노마 캐주얼에서는 시즌 종료 시까지 30% 할인전을, 3층 여성구두 락포트에서는 다음달 31일까지 30~50% 세일전을 연다.

또 4층 엠씨·최복호·룸나인·실크로드·마리아니에서도 시즌 종료 시까지 30% 할인전을 연다.

6층 영패션 나이스클랍은 14일까지, 스테파넬과 캐스키드슨은 시즌 종료 시까지 세일전을 연다.

7층 아동 매장 게스키즈·매직스테이션·캉골키즈도 시즌 종료 시까지 할인전을 마련한다.

주방 코너 지앙·삼미·아사셀력션·VBC CASA·코스타노바·실리트·르크루제·AMT·닥터하우스에서는 30~50% 세일 판매한다.

◆이랜드리테일

대구경북권 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 NC아울렛)에서는 오는 16일까지 전 지점 ‘여름 시즌오프 대전’ 행사를 실시한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서는 골프·남성·아웃도어 여름 시즌오프 최대 80~90% 오프대전을 연다. 또 수영복 대전과 폴햄·흄 등이 참여하는 영 캐주얼 최대 70~80% 여름시즌오프 대전 및 해외명품 핸드백 빈티지·스크래치 대전 등이 마련된다.

수성점에서는 스포츠·골프 최대 70~80% 여름시즌오프 대전과 리빙전문관 베스트 상품 특가전 등을 실시한다.

NC아울렛 엑스코점에서는 더아이잗·베스띠벨리·케네스레이디 여성 3대 브랜드 여름 시즌오프대전을 비롯 아동·영·남성 여름상품 최대 70% 오프 행사와 V벤치·니콜밀러·카파·엘레쎄·디즈니골프의 잡화·스포츠·골프 여름 시즌오프 특가전 및 행텐·흄 여름상품 70~80% 오프 대전 등이 열린다.

NC아울렛 경산점에서는 아동의류 여름 시즌오프 바캉스패션전과 키플링·제이월드뉴욕·아가타 신규 오픈 축하 특가 상품대전 등을 실시한다.

김지혜 기자 hellowis@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지혜기자

대구지역 롯데마트 여름철 성수기 맞아 연장 영업 실시

대구지역 롯데마트가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다음달 18일까지 자정까지 1시간 연장 영업을
2019-07-15 20:00:00

15일 대구와 고령에 호우주의보

15일 오후 6시30분 대구와 경북 고령 지역에 호우주의보가 내려졌다.이날 지역에 따라 시간
2019-07-15 19:57:26

섬개연, 지역 경제 주도할 앵커기업 육성 나선다

한국섬유개발연구원이 기술 및 성장 잠재력 있는 섬유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지역 경제를
2019-07-14 20:00:0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