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 “서울 서초·반포권역 통장님들 환영합니다.”

발행일 2019-06-12 15:38:33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조은희 서울서초구청장을 비롯한 서초·반포권역 통장 130여 명 문경시 방문

문경시가 조은희 서울서초구청장을 비롯한 서초·반포권역 통장의 방문을 환영하는 환담회를 열고 기념촬영을 했다.


“깨끗한 자연환경과 천혜 관광자원을 간직한 도시 문경을 방문하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합니다.”

지난 11일 문경시에 반가운 손님이 찾아왔다. 조은희 서울서초구청장을 비롯한 서초·반포권역 통장 130여 명이 문경을 방문했다.

그동안 선진지 견학을 위해 문경을 찾아 온 단체는 많았지만, 100명이 넘는 대규모 단체가 방문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시청 대회의실에서 이들의 문경방문을 환영하는 기념 환담회를 개최하고 “오늘을 계기로 민간단체를 비롯한 시·구 간의 교류가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조 구청장도 “서초구 역시 문경시의 방문을 늘 환영하는 마음으로 기다리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들은 환담회 이후, 오미자테마터널과 진남역 레일바이크 등 문경지역 내 관광시설을 견학했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최근 에코랄라, 문경힐링휴양촌 개장 등 관광인프라의 확충으로 문경시를 찾는 기관 및 단체들의 방문이 늘어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또 오고 싶은 도시 문경 건설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형규 기자 kimmark@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