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서울시민 대상으로 찾아가는 홍보 로드마케팅 실시

발행일 2019-05-22 16:34:27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예천군은 테마관광, 곤충, 활이라는 3개 주제로 도시민 관광객 유치를 위해 관광명소 홍보와 대표 음식 시식 등 관광홍보를 실시했다.
예천군은 지난 20일~21일 청계천 일원(한국관광공사 서울센터 광장)에서 서울시민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홍보 로드마케팅 홍보활동을 펼쳤다.

이번 로드마케팅은 경북북부권관광진흥협의회가 주최하고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가 주관, 북부권 11개 시·군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되었으며 예천군은 테마관광, 곤충, 활이라는 3개 주제로 도시민 관광객 유치를 위해 관광명소 홍보와 대표 음식 시식 등 관광홍보를 했다.

시식코너로 곤충빵, 곤충식품을 행사 방문객들이 직접 맛볼 수 있도록 전시했으며, 오는 10월 개최되는 세계활축제 홍보 리플릿과 관광안내 책자 등의 홍보물을 배부하고 시·군 공동으로 룰렛 돌리기 체험을 실시해 다양한 관광기념품을 증정하는 등 홍보마케팅에 주력했다.

또 관내 주요관광지를 배경으로 하는 취침 무드등을 3D 프린터를 활용 제작·전시함으로써 이색적인 관광 안내는 물론 새로운 관광기념품 제작을 모색하는 기회도 가졌다.

예천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각종 관광박람회, 홍보마케팅 행사 등에 적극 참가해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추진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권용갑 기자 kok9073@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